쿠알라룸푸르 마사지 추천 리스트 2023년 새 버전 비용, 위치, 특징 총정리

쿠알라룸푸르 마사지 추천 리스트 2023년 새 버전 비용, 위치, 특징 총정리

쿠알라룸푸르 마사지 추천 리스트 2023년 새 버전 비용, 위치, 특징 총정리

Blog Article


기기의 분당 진동 횟수를 의미하는데 강약 조절이 가능하면서 최대 진동 횟수가 높은 마사지 건이 좋다. 딸이 한국에 와서도 기억날 정도로 마사지에 대한 추억이 좋았다고 합니다. 그만큼 VUI SPA에서 받은 마사지가 좋았다는 것이겠죠. 마사지사분께서 마사지 강도를 제 피드백에 따리서 바로바로 반영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중간중간 아프다고 한 부위를 기억해서 마사지 진행해 주셨습니다. 아프다와 세게 해 달라는 말을 한국말 다 알아들으셨습니다.


현지인들과 전화를 통해 예약하거나 문의하게 될 경우, 발음과 오류로 예약이 잘못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라인 어플을 통해 채팅으로 진행하면 마사지 예약의 오류가 없기 때문에, 라인 어플을 통해 마사지샵과 소통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영어로 채팅을 하기 때문에 태국어를 모른다고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영어로의 채팅이 어렵다면 구글번역기를 이용하여 소통하시면 됩니다.


기본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약 1시간이 소요되지만, 이보다 길거나 짧은 옵션을 제공하는 샵도 많다. 타이 마사지를 받으러 갈 때는 마사지 중 스트레칭과 동작에 지장이 없도록 편하고 헐렁한 옷을 입고 가는 것이 좋다. 일부 샵에서는 갈아입을 수 있는 전통 마사지복도 갖추고 있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Golden Lotus Oriental Organic Spa)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두곳과 한시장점에 각각 위치한 마사지샵으로입니다.


공간은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소는 인천 미추홀대로 717번지입니다. 제품 가격변동으로 인해 본 안내사항의 가격과 다를 경우, 쇼핑 화면의 판매가로 고지하고 있는 가격을 따릅니다. 청바지 등의 짙은 색상 옷을 입고 사용 시 제품 시트에 이염이 될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이미지 및 사양은 사용자에게 제품의 성능 향상을 위하여 사전에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관리에 들어 가기전 아로마 향을 직접 맡아볼 수도 있었는데 향들이 은은하고 부드러워 부담스럽지 않았다.


타이 마사지는 물론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약초 마사지, 약초 스팀 마사지, 오일 마사지도 이용할 수 있다. 불편함이 있는 특정 신체 부위에 집중해서 치유를 받을 수도 있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은 방콕에 4개 지점을 두고 있고 그중 3곳이 수쿰빗 지역에 있다. 스카이라인을 타고 찾아가기 가장 좋은 위치에 있는 지점은 수쿰빗 24 프롬퐁 지점으로, BTS 프롬퐁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마사지 전에는 코코넛을, 마사지 후에는 망고를 비롯한 열대과일들과 티타임이 제공되는 오가닉 플러스 스파.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퀸 스파(Queens Spa Danang)는 다낭의 한시장과 미케 비치 사이에 위치한 소규모의 마사지샵 입니다. 퀸 스파는 구글에서 4.7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1호점은 사라지고, 최근에 생긴 2호점만 운영되고 있어요. 늘 사람이 많기 때문에 예약은 미리 하시는 것이 좋은데, 당일 예약도 가능합니다. 제가 방문한 날도 정말 손님이 끊이지 않고 들어오더라고요. 저는 지금까지 해외여행을 오로지 자유여행으로만 다녔어서 부모님 은퇴 기념으로 유럽여행을 기획했을 때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 사이에서 정말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여러 블로그 후기와 여행사 별 상품을 비교한 끝에 노랑풍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잘란얄로 야시장에 가시는 분들이 자주 들리시는 마사지샵입니다. 위에서 소개했던 마사지샵들이 고급 백화점에 입점한 브랜드 마사지샵이라 한다면, 트로피칼 스파 마사지샵은 로컬가게에서 입소문난 마사지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서비스를 기대하기보다는 가성비를 생각하시고 마사지받으면 만족하실 거예요. 지인분들 중에는 여기가 진짜 인생 마사지였다고 하시는 분도 계셨어요.


마사지사 분께서 마사지를 받을 동안 입을 마사지복을 주셔서 마사지를 받기 전에 미리 옷을 갈아입었다. 여기서 살짝 아쉬웠던게 족욕을 따로 하지 않고 바로 마사지에 들어간다는 것이었다. 어떻게 보면 그만큼 마사지 시간이 늘어난다고 볼수도 있지만, 발을 씻지 않고 마사지를 시작한다는게 서로 찝찝한 느낌이 드는 만큼 아쉬울 수밖에 없었다. 굉장히 조용한 분위기에서 안정감이 드는 음악까지 나와서 고급 샵에서 받는 느낌이 들었다. An Spa는 강한 힘으로 하는 마사지가 아니라, 기술적으로 하는 마사지였다.


또한 클룩에서 예약가능한 마사지샵도 있으니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인천 서구에 위치한 골프연습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천 서구는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죠. '숲속의 힐링샵'은 고객들의 피로 회복과 심신 건강을 돕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달 인달

Report this page